주요경력 main result

Professor. Han, Sang Pil 한상필교수

  • 논문
  • 저서
  • 수상
No.논문
1광고효과측정의 이론과 실제
2VOD 광고효과측정에 관한 실증 연구
3불황기 전후의 TV광고 표현방법 차이에 따른 광고효과 비교 연구
4FTA시대, 한국 광고산업의 국제경쟁력 강화 방안 연구 : 한․미 FTA를 중심으로 유명인의 광고 중복 출연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
5텔레비전 광고효과의 이월과 소멸에 관한 실증적 연구
6인터넷광고효과 측정에 대한 사례연구
7국제광고연구의 방법론적 고려사항
8Advertising Creativity in Korea: Scale Development and Validation 외 150여편
No.저서
1통합마케팅커뮤니이션
2현대사회와 광고
3현대광고의 전략
4광고캠페인 전략
5글로벌 마케팅 커뮤니케이션
6광고와 문화
7매체계획 워크북
8광고는 과연 물건을 팔아 주는가? 외 다수
수상년도수상내역
2012한양대학교 최우수 연구교수상
2011한국갤럽 학술상 대상
2009보건산업진흥원 최우수 논문상 (제1회 수상자)
2008보건복지부 장관상
2007한국광고홍보학회 최우수 논문상 (제1회 수상자)
2007한국광고학회 최우수 논문상 (제1회 수상자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