주요실적 main result

Shim, Sung Wook 심성욱교수

  • 논문
  • 저서
년도논문
2009“인터랙티브 TV광고 수용에 관한 연구: 플로우이론, 상호작용성, 기술수용모델 확장을 중심으로”, 광고연구, 여름호
2009“옥외광고 측면에서 승강장 광고 접촉형태에 대한 연구”, 옥외광고학연구
기호품 기업광고의 효과과정에서 메시지 유형 및 브랜드 변인의 역할에 관한 연구
고속도로 야립광고가 수용자에게 미치는 효과 연구
국내 In-Store 디지털 사이니지 효과측정 모델개발에 관한 연구
한국과 중국에 있어 대학생들의 소셜미디어 광고이용동기에 관한 비교연구
수용자의 내적 특성과 이용동기가 모바일 뉴스콘덴츠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
편의점 디스플레이를 통한 콘덴츠 및 광고태도에 관한 연구
The Dimensions of Nation Brand Persoanality: A Study of Nine Countries외 20여편
No.저서
1광고학개론
2인터랙티브광고론
3신옥외광고론
4디지털미디어와 광고
5옥외광고 효과와 유통구조
6글로벌시장과 국제광고